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33
황천당이 되어버렸네-
메리메리
26/04/07
73
0
13766
주식에서 L로 시작해서 G가 들어가는 주식은 웬만하면 건드리지 말라는 얘
메리메리
26/06/15
94
2
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
메리메리
26/01/27
167
1
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
메리메리
25/10/11
183
1
11221
여러분 빅쇼트는 영화가 아니라 책으로 봐야 그 맛을 더 음미할 수 있습니
1
메리메리
25/11/09
168
6
12247
국장 주도주는 미장 움직임 보고 뺄지 말지 결정해야...
메리메리
26/03/03
121
1
13280
https://youtu.be/wYwqVhxNQN8?si=YbCBiN-yRNsVHNQS
1
메리메리
26/05/21
84
3
13804
제가 25년 6월에 삼전하고 하닉에 손을 대서 2월 말에 팔아 조금 돈을 벌었는
메리메리
26/06/17
70
6
11501
석유화학철강은 한 5년간은 안 오르지 않을까... 역으로 생각하면 작년 초
3
메리메리
26/01/03
182
3
8180
고용 좋아 경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1
메리메리
22/08/05
2986
1
4346
삼전...아니 삼바 주주분들 축-하 드립니다.
3
메리메리
21/05/23
3003
2
18
개설 축하합니다!!!
메디앙
20/09/02
3504
0
2
게시판 개설을 축하합니다?
18
먹이
20/09/02
4357
1
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09/18
2970
2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24
6
목록
이전
1
343
344
345
346
347
34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