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57 [코인] (롱 포지션 정리)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가 13시간 앞입니다 DontStarve 21/08/05 2726 0
7280 버핏 연전연승 4 주식못하는옴닉 22/04/13 2726 2
7543 작년에 해외ETF에 투자했다가...팔아서 양도차익이 5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1 Thy킹덤 22/05/12 2726 0
7549 50bp는 너무 적소 1 주식못하는옴닉 22/05/12 2726 1
8318 대성홀딩스 쭉 빠졌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데요, 이건 왜이런건가요? 자동매매가 되서 쭉 빠졌다가 그걸 다시 받아줘서 가격이 올라가는 건가요? 저 점심 먹다가 체할뻔 했어요.. 10 seonnyseo 22/08/31 2726 0
4509 지문에서 주식의 향기를 느끼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1/06/04 2726 0
2485 똑같은 투기라면 부동산보다 주식이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12 알료사 21/01/19 2726 10
7862 위기의 캐시우드 "믿을건 테슬라"…620달러에 저점 매수 '베팅' [서학개미 리포트] 3 Groot 22/06/18 2726 0
5818 Skin in the Game 2 Jack Bogle 21/10/28 2726 2
8131 내일 실적발표 알료사 22/07/26 2726 0
5373 미국 적립식투자. 9 moqq 21/09/24 2726 0
1790 주식시장에서 가장 무서운 단어는 11 존보글 20/12/12 2726 2
8958 30년은 개뿔.. 2 moqq 23/02/17 2726 1
4894 나스닥 대곰탕 ㄸ 1 골로프킨 21/07/28 2725 0
3902 장기로 보고... 5 풀잎 21/04/24 272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