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36 의장님하 돈 좀 버셨을 듯? 2 먹이 26/03/30 84 3
9565 피싱범조차 웃음을 참지 못하는... 1 먹이 24/02/20 2273 1
9588 비트 처분 3 먹이 24/03/07 2394 3
10359 https://youtube.com/shorts/3-H1smVe0AU 3 먹이 25/04/23 282 3
12421 호르무즈 해협 탈출 매매법 먹이 26/03/10 170 3
12422 호르무즈 해협 탈출 매매법 (2) 5 먹이 26/03/10 167 7
2695 영-차 6 먹이 21/01/29 3179 3
651 이게 나훈아 관련주라는데요? 2 먹이 20/10/05 3450 3
12943 암호 그 뭐시기 그게 뭔가요 2 먹이 26/05/06 83 7
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03/06 201 8
420 현대차 올인했던 아재 근황... 7 먹이 20/09/23 3015 9
12202 흔한 스레드발 주작일 수도 있지만 먹이 26/02/28 174 4
10667 카카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이 25/07/26 204 5
5295 펀드 이야기 해도 됩니까? 3 먹이 21/09/15 3055 0
455 CA에서 2035년부터 내연차 판매 금지 5 먹이 20/09/24 344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