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21 이걸말아올려? 2 하우두유두 26/05/08 84 2
1246 비트코인 이야기 7 피를마시는새 20/11/08 2680 2
3038 CCIV 1 moqq 21/02/21 3170 2
10206 오늘 블랙먼데인가 뭐시긴가 하는거 맞죠...? 6 Mandarin 25/03/31 185 2
11742 이걸 어케 예상할까요. 국장해본사람은 지금의 흐름이 말이 안된다는것에 1 동네주방장 26/01/28 178 2
13022 토스 편해서 나무랑 같이 쓰는 중이긴한데 한 번씩 이런 대형 사고 치는거 5 swear 26/05/08 101 2
13278 올라도 걱정: 어차피 또 주말에 트럼프가 헛짓거리 한번 하면 다시 박을텐 camy 26/05/21 72 2
223 미국의 투자레포트 하나 소개 8 존보글 20/09/16 3144 2
735 소소한 22 알료사 20/10/08 3100 2
991 의선이아저....아니 오빠 산세베리아 20/10/21 2815 2
1503 사우디 왕자님 snk 인수 ㄷㄷㄷ 4 알료사 20/11/26 2414 2
2015 5.02BTC 위스키 다군 20/12/27 3612 2
6367 2022년 목표 8 Jack Bogle 22/01/01 3524 2
9695 여름이다!! 6 다군 24/06/10 2139 2
10975 '50만' Omnic 25/10/14 17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