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41 Y~M~C~A..아니고 YCC! 1 lonely INTJ 21/02/26 2725 0
7755 현금화 공시 Dr.Pepper 22/06/08 2725 0
1101 역시 대장님이야 7 존보글 20/10/28 2725 0
348 찬바람이 불면 배당주 이지요 2020기준 1100원 배당한 KT를 추천합니다 제 2 맥주만땅 20/09/22 2725 7
7793 사우디 1 moqq 22/06/14 2725 0
883 믿음이 부족하군요. 1 8할 20/10/15 2725 0
7810 개평 7 주식못하는옴닉 22/06/14 2725 0
7336 GICS 섹터분류 예정 주식못하는옴닉 22/04/21 2725 1
9404 큰곰제약 매도 3 박지운 23/09/27 2725 3
8136 투자의 본질 중 하나는 엔터테인먼트? 다군 22/07/27 2725 1
972 뜨 억 상 6 존보글 20/10/20 2725 2
234 당신의 주갤, 엘화갤로 대체되었다. 19 기아트윈스 20/09/17 2725 0
7920 지금까지 열심히 물량 받던 개미들.. 1 알료사 22/06/24 2725 0
3072 ARK + Ray Dalio 4 lonely INTJ 21/02/23 2724 0
770 스퀘어(SQ)가 무려 국내언론에 ㅋㅋ 1 존보글 20/10/09 272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