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27
0
9431
푸틴이 죽었다면
2
먹이
23/10/24
2387
0
9440
이거 트루입니까?
5
먹이
23/11/01
2731
0
12770
미국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어디일까요? 코인베이스? 크라켄?
4
먹이
26/04/12
96
3
12556
좋다말았네...이자식들 ㅠ
머스탱
26/03/24
91
1
11790
삼전에 물린사람 나야나 나야나
1
머스탱
26/01/30
172
4
12049
펄어비스만 잘 가면 된다 진짜 ㅠ
머스탱
26/02/19
168
1
12599
마통투자중인데 아직은 괜찮습니다만 전쟁 장기화가 굉장히 우려되네요
머스탱
26/03/27
91
1
13879
근데 삼하 매수가 이리 들어오는데도 환율이 떨어지지 않다니...
2
머스탱
26/06/19
71
4
10809
두산퓨얼셀 거래량없는 하락인데 참을까요 매도버튼너무누르고싶음 ㅠ
머스탱
25/09/03
166
1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79
1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190
1
12396
어깨걸어...
머스탱
26/03/09
164
1
9846
현일렉 팔았읍니다 소소하게 10퍼 먹고 갑니다
머스탱
24/11/18
262
3
10891
필옵틱스 어깨에 팔고 kodex 차이나 휴머노이드로 갈아탑니다 영차
1
머스탱
25/09/25
190
3
목록
이전
1
343
344
345
346
347
34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