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8 HMM 가즈아!!! 2 맥주만땅 20/11/09 3083 2
1760 넵튠을 추매하긴 했는데 6 오쇼 라즈니쉬 20/12/10 2825 2
2784 몰빵했어도 좋지않았을까? 20 오디너리안 21/02/02 3670 2
5344 전 아직도 미친것같습니다… 연휴언제끝나죠 3 Brown&Cony 21/09/21 3115 2
995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나의꿈 내사랑 너만 믿고 간다 2 하우두유두 25/01/02 233 2
10464 [목표가 8만원→4만원 '매도'…엘앤에프, 골드만삭스 리포트에 '급락] 2 cheerful 25/06/09 217 2
12256 10시 이후 반대매매 시작... 과연 ㄷㄷㄷ 1 활활태워라 26/03/04 155 2
993 더블유게임즈.. 1 알료사 20/10/21 2342 2
2017 2021 주식시장 폭락에 관하여 5 은하노트텐플러스 20/12/27 2758 2
9441 시기상조차 재고 쌓임 4 기아트윈스 23/11/02 2831 2
11233 삼성전자가 6개월 사이에 2배 가까이 오른거 같아서 이게 말이되나...하고 4 문샤넬남편 25/11/11 156 2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88 2
12513 채권 투자는 어렵군요. 3 맥주만땅 26/03/20 174 2
5602 한국 에너지 수요 3 기아트윈스 21/10/08 3170 2
5858 주식BJ 용느 근황 알료사 21/11/01 30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