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2724 3
1049 주식하시는 선생님들 주식대여 서비스 이거 하시나요? 2 남강부엉이 20/10/25 2724 0
812 얘네는 진짜 5 알료사 20/10/13 2724 0
9517 슈카, 태영건설 3 Beer Inside 24/01/01 2724 0
1071 급락 열차가 출발합니다 2 Groot 20/10/27 2724 0
3889 노바텍~ moqq 21/04/23 2724 0
8506 ㅋㅋㅋㅋㅋㅋ 2 알료사 22/10/05 2724 2
571 두한아 일어나거라! 일어나! 저녁의바람내음 20/09/29 2724 8
8030 유로=달러 moqq 22/07/12 2724 0
7007 봄이 오면 눈이 녹는데 7 化神 22/03/08 2724 2
8038 미국 6월 CPI(소비자물가지수) 전년 동월비 9.1% 11 다군 22/07/13 2724 0
655 킨덱스 S&P 500 ETF가 SPY와 유사 14 맥주만땅 20/10/05 2724 3
918 요즘 보면 테크주들이 대체로 버블이 과도하단 생각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3 저녁의바람내음 20/10/17 2724 3
7335 소액 넣을만 하다고 7 알료사 22/04/21 2724 4
6847 디즈니~~ 1 moqq 22/02/17 272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