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92 드디어 붉은사막 3/19 판매 머스탱 25/09/25 195 1
9884 조금많이억울하네요 3 머스탱 24/12/05 216 0
10149 마녀의 날이 지나가고 담아야할까요 아니면 슬슬 준비를 해야할까요 5 머스탱 25/03/11 181 1
11941 여어어엉차아아아아 머스탱 26/02/06 189 1
11942 솔라나를 하루에 만원씩 사고있습니다만...처음 시작할때보다 구매되는 수 머스탱 26/02/06 212 2
11688 펄어비스 가보자고...! 머스탱 26/01/26 168 1
12460 하이맥스 테크놀로지(HIMX)... 연초에 조금 샀었는데 영 비리비리하다가 어제 머스탱 26/03/13 159 3
12979 언제 나가야할까요... 1 머스탱 26/05/06 71 2
11703 칙칙폭폭 코스닥 열차 머스탱 26/01/27 161 3
12238 아 오늘 진심펀치네;; 1 머스탱 26/03/03 136 0
11738 포모가 오기때문에 오늘 영끌 삼전매수 들어가겠습니다 2 머스탱 26/01/28 188 5
12250 건강한 조정....건조.....선박건조...조선주로 갈아타겠읍니다... 2 머스탱 26/03/03 145 4
12514 현대중공업 들어갈까요!!!!!! 머스탱 26/03/20 116 0
13033 속슬업속슬업 머스탱 26/05/10 76 2
11756 악 내돈 머스탱 26/01/29 20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