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33 2 에밀 25/09/11 182 3
13618 옛날엔 우리가 주식에서 겁나 미개하고 월가애들은 뭔가 있는 줄 알았는데 3 루루얍 26/06/09 76 7
13325 옛날엔 삼전우 괴리율 좁혀질거라 생각했는데 etf 수급때문에 계속 본주만 조홍 26/05/26 90 2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78 2
1026 옛날 투자자들이 대단하다 생각하는게. 17 도담 20/10/23 3032 1
2455 옐런 재무장관 후보, (경쟁우위를 위해) 약달러 추구하지 않아. 6 다군 21/01/18 2394 1
5870 옐런 재무 장관 "美 경기 과열 아니다…일시적 인플레" 3 맥주만땅 21/11/02 2275 0
8925 옐런 美재무 "실업률 너무 낮아 경기침체 없다" moqq 23/02/07 2788 0
5239 옐런 “이러다 10월에 미국 디폴트”… 의회에 부채 상한 조정 촉구 2 맥주만땅 21/09/09 2391 0
4525 옐런 "소폭 금리 인상은 결국 미국에 '플러스'" 다군 21/06/07 2666 0
12506 옌또 뭐죠 ㄷㄷ 하우두유두 26/03/19 110 1
4956 예토전생 2 Jack Bogle 21/08/05 2381 0
8641 예탁금이 줄어든다 알료사 22/10/30 2810 1
14013 예탁금 제도 갓맙다... 바닷가의 제로스 26/06/24 66 8
10398 예측이 무슨 의미가 있나... 2 맥주만땅 25/05/12 23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