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34 캐캐오 팔아부렸슴미다 7 에밀 25/11/11 174 2
11746 2026.01.28 16:32:40 3 하우두유두 26/01/28 218 2
995 KRX 금 78,000 언저리에 탑승한지 어언 2달정도 되어가네요 2 윤지호 20/10/21 3194 2
6883 그냥 아주 대충 최악으로 가정해본 나서닥 적립식 투자 백테스트 1 명절은추석 22/02/22 2946 2
9187 애플 비전프로 5 moqq 23/06/13 2425 2
9443 이거 진짜 될 각인가? 3 기아트윈스 23/11/04 2832 2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86 2
12259 드디어 인버스에도 한줄기 빛이!? cheerful 26/03/04 141 2
13283 삼전우... 따였군요... ㄷㄷㄷ 1 cheerful 26/05/21 93 2
484 오르니까 좋지만, 걱정도 많이 된다. 4 다군 20/09/24 2515 2
5604 세계로 뻗어나가는 K-렉카 ㄷㄷ 4 Jack Bogle 21/10/09 3106 2
5860 오늘 슈팅한 애들 3 알료사 21/11/01 2800 2
6628 여사친 명품 산다고 무시했던 주식갤러 5 swear 22/01/26 3314 2
9956 Ouster 샀다가 물려서 탈출하니 고점 찍고 1 활활태워라 25/01/04 183 2
12260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1 Mandarin 26/03/04 13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