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25 예측불허 무친장;; Groot 21/01/11 3071 2
2483 예정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9 2419 1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201 6
594 예전에 주워둔 나스닥 관련 짤입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913 4
13350 예전에 슨피 스닥 오를때 솔직히 다들 미쳤다고 생각했지 않았습니까. 오늘 1 루루얍 26/05/27 110 6
11447 예전에 비해 단타 비중이 높아지는 이유에 있어 유튜브 숏츠나 인스타를 위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2 169 3
4582 예전에 방통심의위원회 일하던 분 얘기 잠깐 들었었는데 sm jyp yg 3개 중 주가빠진 놈 하나씩 사서 들고있다보면 오른다고.. moqq 21/06/13 2662 2
4139 예전에 홍차넷에 올린 스샷이긴한데 10 사십대독신귀족 21/05/10 2709 5
7035 예전 글 A/S 왔습니다. 7 Dr.Pepper 22/03/10 2887 0
6157 예전 개잡주 매니아였던 저... 6 Profit 21/12/01 3123 4
11011 예적금이 짱이야 3 풉키풉키 25/10/17 163 2
9914 예적금을 일부 깰 타이밍이 왔나 풉키풉키 24/12/19 221 3
10463 예적금만 바보 만들면 됐잖아 적립식도 바보만들지 말아줘 내알아할게요 25/06/09 225 4
11279 예적금 짱 1 풉키풉키 25/11/18 176 2
10646 예쓰 예쓰 풉키풉키 25/07/21 17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