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60 오늘 슈팅한 애들 3 알료사 21/11/01 2800 2
6628 여사친 명품 산다고 무시했던 주식갤러 5 swear 22/01/26 3314 2
9956 Ouster 샀다가 물려서 탈출하니 고점 찍고 1 활활태워라 25/01/04 183 2
12260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1 Mandarin 26/03/04 132 2
12772 ...... 싸늘하다... cheerful 26/04/13 90 2
229 트럼프 매매법 14 토비 20/09/17 2901 2
1253 컨테이너 회사 주식은 무엇이 있을까? 3 맥주만땅 20/11/09 2750 2
2533 홍차넷 주갤의 매매법은 승리한다 13 켈로그김 21/01/21 3071 2
3813 비트코인 이야기 3 피를마시는새 21/04/18 3624 2
6373 케방긋 3 알료사 22/01/03 3212 2
7909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미슐랭 22/06/22 2656 2
742 머선 129 !!!! 1 Groot 20/10/08 2527 2
1766 Trimble Inc. (NASDAQ:TRMB) lonely INTJ 20/12/11 2770 2
4582 예전에 방통심의위원회 일하던 분 얘기 잠깐 들었었는데 sm jyp yg 3개 중 주가빠진 놈 하나씩 사서 들고있다보면 오른다고.. moqq 21/06/13 2651 2
6118 역시.. 9 알료사 21/11/29 264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