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86 참고사항 하나. 12 Jack Bogle 22/02/22 3457 2
9958 추천 받슴미당... 9 박지운 25/01/06 201 2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1 2
10982 고점 신호입니까?? 2 다군 25/10/15 190 2
11238 하이브, 애니플러스 추매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11 174 2
13286 LG전자 상한가 3 Omnic 26/05/21 100 2
1511 11.27 국내증시 - 강세 : 포장지, 제지 관련주, 2차 전지 소재 (신풍제지 +29.87%, 영풍제지 +21.18%, 두산솔루스 +6.70%, 포스코케미칼 +5.16%, 엘앤에프 +12.49%), 컴투스 +6.73%, 대한전선 +17.87%, 데이타솔루션 +4.90%, 엠에스오토텍 +29.88% 3 맥주만땅 20/11/27 2743 2
6375 TSLA 프리 +7.4% 상승 4 인생호의 선장 22/01/03 3546 2
7655 ㅋㅋㅋ 1 알료사 22/05/24 2692 2
11239 화장품은 왜케 폭락하는겁니까 1 마술사 25/11/11 228 2
12775 [[data/stock/ac12d5ae6d64367a0ef1f36066ffd23f22c6b1fcaeffd806f569fe0426ba4da6.webp]] 기아트윈스 26/04/13 128 2
488 우리들은 일류다 Groot 20/09/24 2493 2
1256 한국금융지주 주담과 통화내용 8 기아트윈스 20/11/09 2982 2
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 1 켈로그김 21/02/22 2509 2
3304 미국 가솔린 재고 2 다군 21/03/11 363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