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52 "헝다 위기, 리먼브라더스와 달리 중국경제 전반 위협 않을 듯" 8 다군 21/09/22 3954 2
6120 버블은 붕괴하는가? 미국증시 밸류에이션을 측정하려면... - 김일구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상무 구글 고랭이 21/11/29 2680 2
9448 빠때리 인버스 탑승 23 기아트윈스 23/11/07 2772 2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27 2
12520 유가는 지금? 1 하우두유두 26/03/22 131 2
1001 종목점검 6 기아트윈스 20/10/22 2752 2
4073 슈카 행복한 투자 3 알료사 21/05/04 2851 2
4329 대웅제약 14 기아트윈스 21/05/21 3566 2
5609 캡쳐타이밍은 매도 타이..ㅁ.. 3 lonely INTJ 21/10/10 2960 2
8681 이걸 투자상품이라 부르는 건 과욕 아닐까요? 14 22/11/10 2883 2
11753 아 모르겠다... cheerful 26/01/29 179 2
13033 속슬업속슬업 머스탱 26/05/10 75 2
13289 영업이익이 어떻게 1.5 다이소 6 danielbard 26/05/21 104 2
4330 LFMD 6 moqq 21/05/21 3355 2
9962 !!!!!!!!!!!!!!!!!!!!!!!!!!!!!!!!! 10 cheerful 25/01/08 22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