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11 뭔가 싸이클이 돈 것 같은 느낌적 느낌적 느낌 명절은추석 21/12/07 2721 0
1098 않이 이 좋은 장에.. 7 알료사 20/10/28 2721 0
8012 ㅋㅋㅋ 4 알료사 22/07/09 2721 0
3661 SK하이닉스, 독일 보쉬와 차량용 메모리 반도체 장기공급 논의 1 다군 21/04/06 2721 0
7283 일부 매도 공시 2 김회계 22/04/13 2721 3
6783 비대면진료 알료사 22/02/09 2721 0
1409 넥슨 일본 4 토비 20/11/19 2721 0
659 테슬라 미안 1 토비 20/10/05 2721 6
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5 말해뭐해 21/06/04 2721 0
7327 베네수엘라 지수 3 moqq 22/04/20 2721 1
7876 KOSPI 2300 진입!!!! 1 Groot 22/06/20 2721 0
201 아 아버지... 2 기다리는이 20/09/15 2721 0
7627 둔촌주공의 미래 6 moqq 22/05/21 2721 1
7646 음.. 콘텐트리중앙 알료사 22/05/24 2721 0
8173 이건 왠지 여기 올려야할것 같아서 1 토오끼코오끼리 22/08/03 27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