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02/24 2721 0
7932 주식재미없다.. 5 copin 22/06/27 2721 0
775 급뉴스. AMD 주의! 9 존보글 20/10/09 2720 5
7440 vrm 3 moqq 22/05/02 2720 1
1312 냉동 좋아~ 3 다군 20/11/11 2720 0
568 제 경험상 개미들 성투전략 제1계명은 바로 매매횟수 줄이기입니다. 매매는 공짜가 아니기 때문. 4 기아트윈스 20/09/29 2720 8
3650 美도 부동산 `영끌`… 14년만에 매수광풍 5 맥주만땅 21/04/05 2720 0
7751 Soil 절반 매도 2 Beer Inside 22/06/08 2720 2
9057 청년 소장 펀드 ?? 2 Groot 23/04/03 2720 0
2658 세일인가 존망의 시작인가... 2 주니파 21/01/28 2720 1
7011 배당금 가불 안데나여 9 기아트윈스 22/03/08 2720 0
7554 너무 팼다고 생각했는지 7 알료사 22/05/13 2720 0
7303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아니겠읍니까? 주식못하는옴닉 22/04/15 2720 3
659 테슬라 미안 1 토비 20/10/05 2720 6
696 JP Morgan(JPM)센세 익절구간까지 1달러 이내로 접근!!! 2 시뮬라시옹 20/10/06 272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