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7 연휴 전후 장 흐름 이야기. 1 존보글 20/09/29 2513 4
456 연평도 공무원 사건 + 나스닥 폭락 과연 오늘 한국 장은 어찌 될 것인가. 4 사십대독신귀족 20/09/24 2462 0
11587 연초부터 주식이 많이 오르다 보니 현업이 매우 바빠 졌는데요... 올해 도입 2 육회한분석가 26/01/14 183 7
12038 연초 : 와 요즘 장 미친거 아님? 메리메리 26/02/19 172 3
8957 연착륙? moqq 23/02/16 2851 0
6160 연중최저가라는게 몹시 매력적이네요. 6 Jazz 21/12/02 2804 0
9814 연준이 금리를 내렸군요 1 카츠카레 24/11/08 477 3
6661 연준이 금리 올린다고 쎄게 얘기하고 안올린적 있나요? 오늘 22/01/28 3189 0
7601 연준의 의지 2 알료사 22/05/19 2718 2
3428 연준 프리뷰. 3 moqq 21/03/19 2460 0
11108 연저펀계좌의 4 하우두유두 25/10/30 259 3
6227 연저펀, IRP, ISA 계좌 활용 순서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 마일드 21/12/08 4006 0
10382 연저펀 IRP ISA에 있는 S&P500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초밥은연어 25/05/07 203 3
7740 연이자 2%가 아쉬워 Toss 탈퇴가 망설여 진다? Groot 22/06/07 2811 2
6963 연어 4 알료사 22/03/02 30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