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6 JP Morgan(JPM)센세 익절구간까지 1달러 이내로 접근!!! 2 시뮬라시옹 20/10/06 2720 4
6331 로봇 2 알료사 21/12/27 2720 1
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 3 거소 20/10/07 2720 0
710 미래에셋이 X줄이 타긴 하나봅니다 ㅎㅎ 1 Groot 20/10/07 2720 3
7878 DB하이텍.. 2 moqq 22/06/20 2720 0
2503 키이스트 탈출 ㅋㅋㅋ 7 알료사 21/01/20 2720 3
211 오늘의 작고 소즁한 매매 22 산세베리아 20/09/16 2720 0
489 장이 열렸습니다. 9 moqq 20/09/24 2720 0
8690 아직도 모르시겠읍니까 3 기아트윈스 22/11/11 2720 0
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 2 Profit 21/02/23 2720 0
3076 환희의 끝인가 4 기아트윈스 21/02/23 2719 1
1800 나스닥 100(QQQ) 구성종목 변동 예고 2 존보글 20/12/13 2719 1
5905 파월도 유튜버 비슷한 너낌 3 구밀복검 21/11/04 2719 0
7480 엔저는 계속되나요? 5 아침 22/05/08 2719 0
577 빨간드레스 격언 5 오쇼 라즈니쉬 20/09/30 271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