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86 왜 오르는거야...?? 1 cheerful 26/04/14 84 2
1011 삼성전자도 많이 빠졌네요 8 토비 20/10/22 2667 2
3315 저는 비행기를 좋아합니다. 5 Cascade 21/03/11 3188 2
7411 아 근거 없는데 왜 본장 시작하면 페북 티큐 날아갈 거 같지... 2 활활태워라 22/04/28 2718 2
7923 美 소비가 달라졌다…입는 건 명품, 먹는 건 최저가 9 Beer Inside 22/06/25 2952 2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69 2
11507 삼전 실화냐... 2 광기잇 26/01/05 179 2
12787 오늘도 엽차 준비하나요? whenyouinRome... 26/04/14 71 2
13555 도키도키한 아침입니다... 1 알탈 26/06/08 71 2
1012 삼성전자 보통주랑 우선주의 괴리율을 보고있으면 오묘합니다 2 공부맨 20/10/22 2770 2
2804 쩝... 5 알료사 21/02/03 2679 2
4340 대만 7 기아트윈스 21/05/22 2354 2
4596 주식 시장과 테스토스테론 2 다군 21/06/15 3314 2
5108 준표형 역전각 14 기아트윈스 21/08/23 3831 2
10484 동해로는 안쐈는데 이란으로 날아갔… 4 swear 25/06/13 21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