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52
아프다 ㅜㅜ
풉키풉키
25/11/14
167
2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69
2
12788
이더 살 준비 하면 되나요??
1
오쇼 라즈니쉬
26/04/14
93
2
1781
오늘 산 소외주
1
알료사
20/12/11
2365
2
7925
[미장]26주차 - 숏커버링
4
주식못하는옴닉
22/06/26
2768
2
9717
어...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
허윤진남편
24/07/04
1781
2
10229
ㅋㅋㅋㅋ
1
swear
25/04/04
172
2
10997
@클로드 @지피티
7
다군
25/10/16
238
2
11253
국장 개미들아~ 힘을내자!
5
cheerful
25/11/14
187
2
12021
시추붐은 온다..
2
moqq
26/02/13
186
2
12277
아니 미수금이 뭔지도 모르면서 풀로 땡긴다고….???
4
swear
26/03/04
133
2
1526
블서 동접자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0/11/30
2809
2
1782
루프트한자는 내년 여름 예약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다군
20/12/11
2689
2
4598
매도 매수를 어떻게 잘못 누를 수가 있냐...
7
The Last of Us
21/06/15
3332
2
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05/26
2711
2
목록
이전
1
355
356
357
358
359
36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