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11 아 근거 없는데 왜 본장 시작하면 페북 티큐 날아갈 거 같지... 2 활활태워라 22/04/28 2719 2
4341 삼현슼엘의 미국 40조 투자 3 Groot 21/05/22 2719 0
1276 맥도날드 - 비욘드 다군 20/11/10 2719 1
2816 Sm엔터 세무조사.. 9 알료사 21/02/04 2718 0
7936 펩트론 알료사 22/06/27 2718 0
520 재미있으려나요? 4 다군 20/09/27 2718 0
5393 중국부동산 위기 11 moqq 21/09/26 2718 0
550 여기가 혁신에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다는 주갤인가요? 4 에피타 20/09/29 2718 5
8235 코인 투자? moqq 22/08/16 2718 0
6958 이 etf의 미래는? 1 광기잇 22/03/02 2718 0
4401 풍산 안녕 6 마르코폴로 21/05/27 2718 0
314 ㅇ료사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3 TEN 20/09/21 2718 4
2108 아니.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 2 8할 21/01/02 2718 0
7486 오장원...아니 나서닥에 지는 별 5 주식못하는옴닉 22/05/09 2718 2
2115 코인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03 271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