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98 아 3달전에.. 아니 2달전에.. 아 아니 1달전에 삼성전자 농담이나 할게 아니 1 원추리 25/10/16 160 2
12534 금요일 포트를 안줄인건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금리 상승도 멈추는 2 육회한분석가 26/03/23 135 2
4087 담달에는 쌍용정보통신, 콤텍시스템이 유증합니다. 동네주방장 21/05/06 2699 2
9463 치솟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보니 한숨만 나오는군요. 2 동네주방장 23/11/27 2450 2
10231 지금인것 같읍니다(아님) 오디너리안 25/04/04 180 2
13047 공모주! 2 하우두유두 26/05/11 69 2
760 ARKF ETF 간략소개 1 존보글 20/10/08 2743 2
5880 카페 보유자들은 출격하라!!! 12 Groot 21/11/03 3224 2
7160 국장 빌빌대는거보고 술한잔 하는중입니다... 7 동네주방장 22/03/25 2689 2
8952 숏충이라도 짜장면은 먹고싶어.. 알료사 23/02/16 2559 2
9720 네이버 15만원대에 못사면 앞으로 이가격에 못살겁니다. 1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7/04 2548 2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74 2
12536 나 오늘 아무 생각없이 하이브를 샀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3 115 2
13304 실시간으로 쳐맞는 코인.. 1 swear 26/05/23 94 2
761 성장주가 코로나 전고점을 돌파하여 승승장구하다 5 시뮬라시옹 20/10/08 235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