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30 주주총회 관련 우편물이 와있네요 2 向日葵 21/05/29 2718 1
335 아니 이게 왜 이렇게 바뀌었대유 1 Caprice 20/09/21 2718 0
5971 채권시장..편히 잠들기를 3 구글 고랭이 21/11/11 2718 0
5976 NCSOFT 1 리모기 21/11/11 2718 2
2651 short float. 2 moqq 21/01/27 2718 0
7276 KB증권, 쌍방울의 쌍용차 인수자금 조달 참여 계획 철회 2 다군 22/04/12 2718 0
2677 30종목중 10 주식하는 제로스 21/01/28 2718 0
6007 배대마진 ETF 출범 2개월 결과 2 기아트윈스 21/11/16 2718 5
8058 바이든 “인권>석유” 2 moqq 22/07/15 2718 0
403 ㅋ 아는 사람중에 몇년 전에 아마존 클라우드로 스카웃된 냥반있는데.. 같 moqq 20/09/23 2718 4
7847 미래에셋2우b 단돈 4000원 10 광기잇 22/06/17 2718 2
7597 4월29일자 라고할때 살걸 3 알료사 22/05/18 2718 0
1976 코인하다 주식하니 영 적응하기 어렵네유.... 1 피를마시는새 20/12/24 2718 0
8121 한산 3 기아트윈스 22/07/25 2718 1
198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7 알료사 20/09/15 271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