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16 이번 달부터 S&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 4 떡라면 20/11/28 2718 1
3058 탱딜힐 탱딜힐 7 기아트윈스 21/02/22 2718 2
1566 요즘 가장 재미보고있는 주식 3 Brown&Cony 20/12/02 2717 2
2088 박셀바이오 ㅋㅋㅋㅋㅋㅋ 4 알료사 20/12/31 2717 2
584 나훈아 테마주라는군요? 쉬군 20/09/30 2717 6
587 증권사들 연휴기간 잠 안자고 일한다. 1 기아트윈스 20/10/01 2717 4
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06/12 2717 0
7278 티타임 농촌생활 글 보고.. 2 알료사 22/04/12 2717 0
7282 하루만 더 지켜볼랬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13 2717 0
5236 10평서 시작한 회사 '10조 잭팟'…"이례적" 모두가 놀랐다 1 다군 21/09/09 2717 0
2687 GME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29 2717 0
913 긍정론자 알료사 20/10/17 2717 0
1976 코인하다 주식하니 영 적응하기 어렵네유.... 1 피를마시는새 20/12/24 2717 0
9400 지난 10년간 미국만 오른 이유 1 moqq 23/09/25 2717 1
7359 우리는 조때따 6 알료사 22/04/23 271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