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42 16년 여의도를 떠나며 - 박종대 애널리스트 다군 22/10/13 3150 1
8541 주식으로 망하는것도 2 알료사 22/10/13 2874 1
8540 미국 국가안보전략 (NSS) 다군 22/10/13 2772 1
8539 마진 콜 1 다군 22/10/13 2810 2
8538 반년정도는 시장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2 공부맨 22/10/13 3136 0
8537 증권사 레폿. 5 moqq 22/10/13 2820 0
8536 거래소, 신라젠 상장유지 결정…내일 주식거래 재개(종합) 4 다군 22/10/12 2777 0
8535 FOMO?? 1 moqq 22/10/12 2880 1
8534 BoE, 채권 매입 연장 가능성 내비쳐 5 다군 22/10/12 2866 0
8533 철강 담합? 1 moqq 22/10/12 2913 0
8532 캐시우드 "금리인상 제발 그만해줘요" 1 danielbard 22/10/11 3236 2
8531 렛츠 락앤락! 4 moqq 22/10/11 2755 0
8530 코스피 뭐살지 고민 6 광기잇 22/10/11 2799 0
8529 환율효과. 1 moqq 22/10/11 2936 0
8528 대장은 빠질 때도 대장. 1 다군 22/10/11 293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