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24 괴롭습니다 1 할수있을려나 24/07/09 1944 2
12028 대가들 다 코스피 지수투자만 못하는데?? moqq 26/02/14 183 2
12284 악....악,,, 머스탱 26/03/04 125 2
13052 일도 하기 싫은데 바쁘니까 화가 난다!!!! cheerful 26/05/11 53 2
12541 굿나잇 청바지 26/03/23 89 2
766 미장은 뭔가가 변하고 있다? 8 존보글 20/10/09 2459 2
1022 반도체 관심 게잡주들 10 알료사 20/10/23 2359 2
1790 주식시장에서 가장 무서운 단어는 11 존보글 20/12/12 2723 2
4862 제 작고 소중한 계좌의 수익률이 드디어! 2 소노다 우미 21/07/23 2380 2
5886 펄어비스 전량매도 10 기아트윈스 21/11/03 2458 2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70 2
12798 폴스타4가 국내 1분기 프리미엄 전기차 1위를 차지했는데 7 cheerful 26/04/14 86 2
13054 삼전하닉은 코리아 디스카운트입니다 선진국에 발맞추어야... 2 하우두유두 26/05/11 86 2
5887 넷게임즈 전량 매도 3 맥주만땅 21/11/03 2690 2
8191 눈물의 손절한 지 하루만에 2 化神 22/08/08 27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