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3 긍정론자 알료사 20/10/17 2717 0
1186 금은 이제 위험자산이네요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03 2717 1
9400 지난 10년간 미국만 오른 이유 1 moqq 23/09/25 2717 1
7359 우리는 조때따 6 알료사 22/04/23 2717 4
449 주식하고나서 좋은거 파란불뜨는 날엔 뭘 해도 1원이라도 아끼려고 노력함 2 ebling mis 20/09/23 2717 2
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Cony 21/02/01 2717 0
8393 마약천국 1 알료사 22/09/17 2717 0
7378 나는 옴닉이다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717 0
8157 든든하다 6 알료사 22/07/31 2717 3
990 한국금융지주 좀 높은 층에 물려있는데.. 3 사악군 20/10/21 2717 5
2031 문 고장난 것 때문에 아빠랑 동생이랑 싸우던 중 엄마의 한마디 2 Cascade 20/12/28 2717 3
754 헬스케어가 최근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7 다군 20/10/08 2717 3
1531 야수테스트 4 알료사 20/11/30 2717 6
1539 주갤 기획하나 9 존보글 20/11/30 2716 1
8197 나서닥 인버스를 좀 사볼 예정. 1 주식못하는옴닉 22/08/09 271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