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 여러분이라면 어떤 종목을 줍줍하실건가요? 9 시뮬라시옹 20/09/05 3210 0
512 여러분의 미국주식, 간밤에 어땠나요 9 기아트윈스 20/09/26 2643 0
8951 여러분은 자산의 몇퍼센트 가량을 국내에 투자하시나요? 2 cummings 23/02/16 2980 0
1238 여러분은 인텔 사지 마십시오 3 저녁의바람내음 20/11/06 3476 2
12215 여러분은 어떤 것을 보유하면 편안하십니까?! :) 1 다군 26/03/03 147 2
5722 여러분은 성투하세요 4 활활태워라 21/10/20 2964 8
10045 여러분~ 무슨 일이 생겨도 탈출~ 제 말을 믿으셔야 합니다. 3 맥주만땅 25/02/06 227 8
8881 여러분~ ESG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moqq 23/01/17 2804 0
13158 여러분... 안심 하십시요... cheerful 26/05/14 91 3
9834 여러분. 오늘은 수능이 있어 도박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 입니다.'ㅁ' 7 cheerful 24/11/14 320 1
3372 여러분!! 2 whenyouinRome... 21/03/16 2959 0
8149 여러분 킹치웠습니다 4 기아트윈스 22/07/29 2758 8
8088 여러분 죄송합니다. 숏충이 징징대러 왔습니다. 1 22/07/20 2873 0
4554 여러분 저는 아무래도... 아글라오네마 21/06/09 2657 0
9288 여러분 인간지표 리딩방 모집합니다. 1 23/07/27 22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