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71 그가 숏을 쳤습니다. 3 Beer Inside 23/12/04 2437 2
10751 이야 이거... 3 풉키풉키 25/08/13 236 2
13311 30분전!!!! 2 cheerful 26/05/26 74 2
1024 메리어트 꿈틀꿈틀.... 3 시뮬라시옹 20/10/23 2312 1
1792 쉬는날 계산해본 올해 투자 성적 11 기아트윈스 20/12/12 3196 1
2048 점심값 벌기 6 물냉과비냉사이 20/12/29 2677 1
2304 비트코인 가격이 4800까지 갔었네요. moqq 21/01/09 2385 1
3840 현재의 제 투자 전략은 이렇습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1/04/20 2981 1
5120 MS, 오피스365 가격 인상에 주가 최고치 경신 4 다군 21/08/24 2659 1
5888 이마트 신규 매수 6 기아트윈스 21/11/03 2402 1
8192 한국투자증권, 거래 시스템 먹통…"시스템 긴급 점검" 4 다군 22/08/08 2769 1
8448 국채 금리 4 레디미르 22/09/27 2826 1
9472 비트코인이 심상치 않읍니다 4 오쇼 라즈니쉬 23/12/04 2369 1
공지 주식게시판 이용규정 5 토비 20/09/02 10445 1
769 미래컴퍼니 6 알료사 20/10/09 27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