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20 LIT가 떨어지니 4 lonely INTJ 21/01/07 2716 0
8110 내가 비트고인을 꼴면 악재지만 2 주식못하는옴닉 22/07/21 2716 0
9137 하이닉스 배당금 받았습니다. 2 소주왕승키 23/05/08 2716 0
706 개미는 오늘도 뚠뚠 5,6화 1 토비 20/10/07 2716 1
8142 75bp 인상 5 Paraaaade 22/07/28 2716 0
1745 exp holdings 9 moqq 20/12/09 2716 0
8411 어떤의미로든.. 알료사 22/09/22 2716 0
3051 원자재들이 심상치 않네요. 5 다군 21/02/22 2716 0
6390 버크셔 신고가. 6 moqq 22/01/05 2716 0
3080 CCIV를 보면 떠오르는 게 하나 있읍니다. 존보글 21/02/23 2715 4
8007 제룡전기 알료사 22/07/08 2715 0
7243 김일구 상무의 FOMC 리뷰 3 세상의빛 22/04/05 2715 0
4694 어우 2 알료사 21/06/27 2715 1
7262 평온한 주말 1 동쓰72 22/04/09 2715 0
7561 DB! 2 moqq 22/05/13 27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