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80 여담으로, 오늘이 홀짝도박하기 가장 좋읍니다. Omnic 26/06/24 61 3
13868 여담으로 피터 린치는 1990년에 은퇴했는데, 이때 나이가 겨우 만 46살이었읍 Omnic 26/06/19 115 3
14010 여기엔 저 같은 분들이 많이 있군요 ㅋㅋㅋㅋ 6 cheerful 26/06/24 79 4
2441 여기에 대한 좋은 강의 13 케이크 21/01/16 3395 6
346 여기서 삼아알미늄 추천해주셨던것 같은데 장난이 아니네요? 홍차넷이 세 2 눈팅중 20/09/22 2930 0
9851 여기분들은 양자컴퓨터 어떻게 보십니까? 사실 오늘 들어갔습니다.. 12 퍼그 24/11/21 344 0
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09/18 2975 2
106 여기도 1 미카엘 20/09/05 2756 0
9861 여기다 뭐라도 써보고십어서 왓습니다 원추리 24/11/22 271 7
272 여기는 탐라형식이 아닌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4 ebling mis 20/09/18 2703 2
8931 여기는 다른 커뮤니티 처럼 광고 업자 없는거 맞죠? 10 주황님 23/02/09 2416 0
550 여기가 혁신에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다는 주갤인가요? 4 에피타 20/09/29 2722 5
1338 여기 주신들이 널렸다고 해서 왔습니다. 2 수영 20/11/12 2757 0
823 여기 암호화폐는 다들 더 이상 안하시는지 ㅎㅎ 7 먹이 20/10/13 2732 1
1874 여기 사람있어요 3 실 성 20/12/17 284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