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86 5-10% 사이먹고 좋아했던 삼전 엘화 지금 주가 보고 깜짝 놀랐네요. 1 눈팅중 20/12/08 2715 0
7334 캐나다도 울고 있읍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4/21 2715 0
7350 中당국자, 美상장 중국기업 회계감독권 갈등해소 가능성 시사 1 다군 22/04/22 2715 0
758 그..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 1 저녁의바람내음 20/10/08 2715 3
9207 수능 킬러문항 배제 5 알료사 23/06/21 2715 0
7425 아마존 주가 5 기아트윈스 22/04/29 2714 0
1282 콜드체인 대장주 5 맥주만땅 20/11/10 2714 2
4098 저는 이제 미래예측 근처도 가지 않겠읍니다. 4 Jack Bogle 21/05/07 2714 1
1292 이번달에는 GM을 조금 사봐야겠습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14 0
1810 주식은 영웅문으로 해야 7 몸맘 20/12/14 2714 2
7955 美 마이크론, 실적부진 예고…반도체 경기침체 우려 확산 3 다군 22/07/01 2714 0
1813 고수분들께 여쭙습니다 10 몸맘 20/12/14 2714 0
1558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2/02 2714 2
1052 비트코인 이야기입니다. 5 피를마시는새 20/10/26 2714 3
8740 팀쿡. 맨유인수썰. 3 moqq 22/11/25 27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