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32 엥 근데 왜 주게가 타임라인형태로 바꼈죠????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11/14 331 1
2056 엥 31일 코스피 문 닫나요? 15 알료사 20/12/29 2693 1
8840 4 알료사 22/12/30 2719 2
10645 엣헴 삼성전자 63층 거주민입니다 2 원추리 25/07/19 191 9
9100 엠폭스 확산 조짐에 들썩이는 진단기술 업계…정부 “구매 계획 없다” 선 긋기 다군 23/04/16 2887 0
4945 엠투엔 신주인수권증서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 동네주방장 21/08/03 2394 0
7258 엠아이텍 5 알료사 22/04/08 2539 0
307 엘화가 떨어지고 혹시나 해서 탄 관련주인 신성은 계속 오르고 주린이는 아 눈팅중 20/09/21 3042 0
847 엘화가 2 ebling mis 20/10/14 2705 3
13282 엘케이켐 제가 3만원에 주웟거든요 풉키풉키 26/05/21 83 5
219 엘지화학님의 상태가? 13 녹차김밥 20/09/16 3645 0
318 엘지화학... 60에 입딱 벌리고 대기해봅니다... 나란 인간은 주식을 하기엔 4 Blackmore 20/09/21 2702 2
247 엘지화학 정찰대 17 기아트윈스 20/09/18 3503 0
4394 엘지화학 왜 아푸냐 ㅠㅠㅠ 2 SUVMAX 21/05/27 2704 0
6528 엘지에너지솔루션 청약 결과!!! 11 Groot 22/01/20 269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