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18 bnk금융지주 syzygii 21/09/28 2714 0
319 아니 여기 탐라인줄 알았는데 주식게시판이네요? 오늘은 환국금융지주 줍 샐러리 20/09/21 2714 0
330 국제 금값이 오르면 뭐하니...환율이...KRX야...넌...넌..진짜... 담에는 꼭 금 1 시뮬라시옹 20/09/21 2714 3
331 그래도 고무적인건 아마존 빼고는 다 익절이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아마존 켈로그김 20/09/21 2714 2
852 환율 6 기아트윈스 20/10/14 2714 2
2392 주식이든 코인이든 다소 심심한 분위기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3 2714 0
1398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천원 더 벌기 1 공부맨 20/11/18 2714 0
6829 계양전기 횡령/배임혐의 발생 다군 22/02/15 2714 1
7358 ESG moqq 22/04/23 2714 0
8126 금일 장대양봉 1 알료사 22/07/25 2714 0
5059 요즘 보는 ETF들 정리. 4 Jack Bogle 21/08/18 2714 3
2518 공모주 제도변경에 따른 변화. 2 아츠 21/01/20 2714 0
2271 지금까지 미장만 했었는데, 늦게나마 코덱스 몇 주 담갔습니다. 2 양라곱 21/01/08 2714 0
2019 3일간 잘 쉬었다!!! 2 Groot 20/12/28 2714 1
1013 컨택주 스카웃 파견 6 기아트윈스 20/10/22 271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