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05/24 2643 1
4870 스타벅스코리아 상장한다 6 맥주만땅 21/07/25 2402 1
5638 조정 마무리, 재 반등시작 분위기... Hi 21/10/13 3001 1
8198 배아픔방지용 카뱅 매도 1 알료사 22/08/09 2715 1
9478 주식어플 다시 깔았읍니다. 3 비오는압구정 23/12/06 2201 1
11014 모씨가 나에게 한 말. 1 메리메리 25/10/18 154 1
12294 원금을 까먹지 않고 '보장' 해 줍니다! Groot 26/03/04 154 1
7 모두가 주식 시작할때가 위험하다 동아일보힘내라 20/09/02 3722 1
1543 누가 폰더나 소리를 내었는가 2 존보글 20/12/01 2688 1
2823 한화솔루션 신주인수권 Groot 21/02/05 2973 1
3335 팔면 폭등하는 요상한 코인들 1 판다뫙난 21/03/13 3697 1
4103 코스피 3200 2 lonely INTJ 21/05/07 2682 1
4871 윤석열 테마주 10%상승 2 Profit 21/07/26 2312 1
8711 쓰래기어도 아무튼 1 알료사 22/11/15 2887 1
9735 나스닥이 제법 조정을 받네요 9 Omnic 24/08/02 212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