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1 삼성SDI 오래 기억남을거 같네요. 4 8할 20/11/06 2713 1
7375 잔해 탐험 14 주식못하는옴닉 22/04/26 2713 2
985 수요일엔 뚠뚠 1 토비 20/10/21 2713 4
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05/26 2713 2
765 APTIV 신고가를 향하여 존보글 20/10/08 2713 1
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01/11 2712 2
300 달러 약세 지표 하나 1 기아트윈스 20/09/20 2712 0
7726 모두 팔았습니다. 1 하우두유두 22/06/03 2712 6
1332 11.12 국내증시 - 모더나 관련주 강세, 해운 관련주 초강세 맥주만땅 20/11/12 2712 0
8002 푸틴 아직 전쟁은 시작도 안했다. 2 moqq 22/07/08 2712 0
7496 상장후 반년만에 두 배 1 기아트윈스 22/05/10 2712 3
593 금 투자 이야기가 뜸해졌는데, 3 존보글 20/10/01 2712 2
2642 sm life design 시간외 1 알료사 21/01/27 2712 0
2900 D+2 시스템 이해가 어렵네요 6 토비 21/02/10 2712 0
5207 기니 쿠데타에 알루미늄값 10년 만에 최고 7 다군 21/09/06 271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