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03 코스피 3200 2 lonely INTJ 21/05/07 2684 1
4871 윤석열 테마주 10%상승 2 Profit 21/07/26 2312 1
8711 쓰래기어도 아무튼 1 알료사 22/11/15 2888 1
9735 나스닥이 제법 조정을 받네요 9 Omnic 24/08/02 2123 1
11783 갈아타니까 날라가네... 활활태워라 26/01/30 155 1
8 제 주식입니다 2 업무일지 20/09/02 4435 1
776 오늘도 선물은 러셀>기타 나머지... 리테일의 반격? 2 존보글 20/10/09 2735 1
1800 나스닥 100(QQQ) 구성종목 변동 예고 2 존보글 20/12/13 2718 1
2056 엥 31일 코스피 문 닫나요? 15 알료사 20/12/29 2684 1
5128 양전! 2 moqq 21/08/25 2656 1
8968 간만에 HTS 들어갔는데 Cascade 23/02/24 2480 1
9224 리포트 드립력! moqq 23/06/29 2270 1
9736 뭐야 차트 버그네 7 기아트윈스 24/08/02 2139 1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86 1
12552 음전 이게 맞냐 풉키풉키 26/03/24 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