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00 D+2 시스템 이해가 어렵네요 6 토비 21/02/10 2712 0
1370 한국금융지주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6 2712 0
366 자, 이제 누가 짭이지? 알료사 20/09/22 2712 10
636 하워드 막스 저 '투자에 대한 생각'을 6 시뮬라시옹 20/10/04 2712 5
639 주식은 잘 모르겠으요.. PER20이면 건물로 치면 월세 5%라고 하는데.. 10 moqq 20/10/04 2712 0
2950 KTH 1 오쇼 라즈니쉬 21/02/16 2712 0
6536 대놓고 약세장 1 Jack Bogle 22/01/21 2712 0
672 LG디스플레이는 왜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5 기아트윈스 20/10/06 2712 3
932 오늘 코스피 태양광 주식들 왜 이러지.. 2 타는저녁놀 20/10/19 2712 3
4266 IAU 매도 PBJ 매쑤우! lonely INTJ 21/05/17 2712 0
1197 SK바이오사이언스, 내년 1월 코로나백신 국내 생산 11 토비 20/11/03 2712 0
704 5 알료사 20/10/07 2712 3
7150 공모주 6 무더니 22/03/24 2712 2
2556 동탄역 분양권.. 2 moqq 21/01/22 2712 0
259 카 infortainment가 HTML로 되어 있으면 플래쉬보다는 안전한 것이겠지요? 2 맥주만땅 20/09/18 27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