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88 1
12552 음전 이게 맞냐 풉키풉키 26/03/24 92 1
4105 몇년만인지 모르겠지만 코인 다시 해봅니다. 8 켈로그김 21/05/07 2732 1
5897 투자의 신 3 R4tang 21/11/04 2901 1
6665 현대엔지니어링 2 다군 22/01/28 2848 1
9225 파월형님이 뺨때릴테니 이깍물라고 합니다 1 동네주방장 23/06/29 2423 1
9481 주식시장이 좀 개판난 듯 7 기아트윈스 23/12/06 2417 1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69 1
4106 자산배분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공부맨 21/05/07 2662 1
5898 김기식 "비트코인 상승세, 자산버블 꺼지기 전 마지막 머니게임" 1 맥주만땅 21/11/04 2683 1
6154 케이씨텍 2 알료사 21/12/01 3315 1
8714 1 3060ti 2 알료사 22/11/17 2551 1
9226 공모주 상장 첫날 가격변동폭이 확대되었습니다. 4 아츠 23/06/29 3143 1
1291 요즘 디씨 주갤에는 3 토비 20/11/10 2439 1
2827 펄어비스 시총 씨젠 추월 4 알료사 21/02/05 26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