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06 11.18 국내증시 - 바이오, 화상회의, 의류 강세 (삼성바이오로직스 +4.91%, 알서포트 +12.75%, 경방 +10.18%) 맥주만땅 20/11/19 2711 0
2196 홍차넷 매매법 1 크루아상 21/01/06 2711 0
675 스퀘어(SQ) 폭주시작 4 존보글 20/10/06 2711 3
8391 중국몽 알료사 22/09/17 2711 0
3786 한국금융지주로 입문했습니다 1 결함 21/04/15 2711 0
1489 코오롱글로벌우 3 moqq 20/11/25 2711 0
8922 남선알미늄.. 1 알료사 23/02/06 2711 0
7644 원숭이두창 1 알료사 22/05/23 2711 4
7398 거래정지 풀린건 오스템임플란트인데 4 化神 22/04/28 2711 0
2280 주알못인데 요즘 MTS보면서 드는 생각 2 blu 21/01/08 2711 0
4348 칼날을 너무 일찍 잡았나 11 기아트윈스 21/05/23 2711 0
5379 헝다가 결구구 달러채를 안갚는 쪽으로 확정한 거 같아요. 활활태워라 21/09/24 2710 0
1562 넵튠 가즈아!!!! 8 Groot 20/12/02 2710 2
7744 달라 4 알료사 22/06/07 2710 0
4419 원유 ETF 매도 공시 주니파 21/05/28 271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