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56 좋다말았네...이자식들 ㅠ 머스탱 26/03/24 92 1
1293 화이자 백신 왠지 이번엔 진짜같은데 말이지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56 1
1549 법원, 한진칼 신주 발행 허용…아시아나 인수 '날개'(종합) 1 다군 20/12/01 2767 1
1805 다우데이타. moqq 20/12/14 2512 1
2829 2월 5일 코스피는 2 Groot 21/02/05 2806 1
3853 SPAC의 종말? 4 Jack Bogle 21/04/21 2848 1
5645 [업뎃 중]JPMorgan Chase, BlackRock, Delta Earnings 간략하게 1 Jack Bogle 21/10/13 3204 1
7949 맥쿼리야 머선일이고... 5 Beer Inside 22/06/30 2620 1
9997 미국 테크 etf 사는 날이었는데 또 까먹음 ㅎㅎ; 1 원추리 25/01/27 168 1
3086 장투라는 거슨.. 1 알료사 21/02/23 2455 1
5646 삼성전자 전설의 짤 3 bull is future 21/10/13 2660 1
7694 오오? 8 알료사 22/05/31 2701 1
10510 코스피를 넣어주시오~! 1 다군 25/06/21 216 1
15 개설축하합니다 SCV 20/09/02 3314 1
271 캐시워크 퀴즈 보다가ㅋㅋㅋ 2 쿠르드 20/09/18 302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