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5 테마주로 불리려면 이정도는 올라야지 1 존보글 20/11/07 2710 1
2307 개미는 딘딘 9 아침 21/01/10 2709 2
9248 그만 가.. 1 알료사 23/07/11 2709 0
7203 명언 2 오쇼 라즈니쉬 22/03/30 2709 0
5412 가스가 핫하군요 7 Jack Bogle 21/09/28 2709 0
7209 SM 주총서 소액주주 측 감사 선임…"'이수만 왕국' 견제" 2 다군 22/03/31 2709 6
8783 직업별 러닝 커브 5 다군 22/12/13 2709 2
5970 냉장고가 예뻐서 2 구글 고랭이 21/11/11 2709 0
1108 꽉 잡아!! -3% 간다!!!!!! 16 시뮬라시옹 20/10/29 2709 0
3163 금리는 단기 진압 시도중이나... 존보글 21/03/01 2709 2
2399 선물 거래 만기일은? 7 주식하는 제로스 21/01/13 2709 0
3423 hmm이 효자 종목이군요.. swear 21/03/19 2709 0
5988 가치평가. 4 moqq 21/11/12 2709 0
870 오늘은 쉬는 날 4 Caprice 20/10/15 2709 3
2414 ARKQ +3.22% 8 lonely INTJ 21/01/15 27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