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 5 Hi 20/10/09 2735 3
1909 에너지의 미래, 곧 다가올 리튜우움 전환시대에에 3 lonely INTJ 20/12/20 2469 1
6461 에너지란 3 moqq 22/01/12 3331 0
6203 에너지 인버스 크루아상 21/12/06 2742 0
7969 에너지 대란? 7 moqq 22/07/02 2684 0
9934 에...또...질문이 있어서 왔습니다. 4 아침 24/12/24 280 5
13324 에... 6 루루얍 26/05/26 99 5
12515 에 또 뭐 오를 때는 아닌것 같은데 우째 오르네요 1 루루얍 26/03/20 126 1
5572 엎어치기 Jack Bogle 21/10/07 2612 0
9901 엌ㅋㅋㅋㅋ swear 24/12/11 269 6
10220 엌ㅋㅋㅋ 2 swear 25/04/03 181 3
11122 엌ㅋㅋ 이게 사졌네 풉키풉키 25/10/31 202 2
1621 엌!! 바다의 신 1루타 달성 ㅋㅋㅋ 11 Groot 20/12/04 3524 3
11622 엌 반도체 골로 간다 퓨 3 에밀 26/01/20 167 4
8845 4 탈퇴 23/01/02 26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