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72 네이버에 속는건 일반 개미들만 그런게 아니구나 ㅋㅋㅋ 15 swear 26/05/11 142 1
1041 IBM은 도저히 알 수가 없는 회사네요 1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773 1
1297 계룡건설 라이징 3 켈로그김 20/11/11 2519 1
3089 친환경주 미친듯이 빠지네요;; 5 The Last of Us 21/02/23 3280 1
8209 ㅋㅋㅋㅋㅋㅋ 6 알료사 22/08/10 3897 1
8721 재벌집 막내아들이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1 化神 22/11/21 2557 1
8977 국장 재무 엉망인 기업이 꽤 많네요 광기잇 23/03/03 2377 1
12049 펄어비스만 잘 가면 된다 진짜 ㅠ 머스탱 26/02/19 168 1
13329 문을 열어라~~~~ cheerful 26/05/27 59 1
1042 아 인텔..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499 1
2066 갭 투자 몸맘 20/12/30 2696 1
3090 시장이 정신을 차린다는 느낌 9 물냉과비냉사이 21/02/23 2663 1
3602 겸손해진 씨젠 주주들.. 3 알료사 21/04/01 3322 1
5394 왜 오르고 있는지 모르는 종목.. 1 손나은 21/09/26 2696 1
7186 일단 전략수정은 안 했읍니다 7 Jack Bogle 22/03/29 259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