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40 오고내저 3 알료사 22/09/05 2769 0
8339 사업보고서를 읽었어?! 주석까지 봤어?! 3 다군 22/09/04 2726 1
8337 나새기 원툴 2 알료사 22/09/03 2913 0
8336 응 안팔아 moqq 22/09/03 2697 0
8335 당분간 주식 휴업입니다.. 3 동쓰72 22/09/03 3264 2
8334 오늘밤도 2 알료사 22/09/02 2786 0
8333 ㅋㅋㅋ 2 알료사 22/09/02 2891 0
8331 아니 왜 안 공포요?! neutral이라니... 11 cummings 22/09/02 2902 0
8330 BNPL 1 주식못하는옴닉 22/09/02 2835 0
8329 코스피랑 5 알료사 22/09/02 2907 0
8328 오스템임플란트ㅋㅋㅋㅋ 알료사 22/09/01 2780 1
8327 오늘의 1 알료사 22/09/01 2940 1
8326 고통. 2 moqq 22/09/01 2829 0
8325 EU 원자재 생산 채굴 규제 줄인당. 1 moqq 22/09/01 2776 0
8324 주식 투자 망한 2030 욕하지 말라는 슈카 4 swear 22/09/01 280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