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44 어젯밤의 나 1 맥주만땅 21/03/08 3227 4
4975 어젯밤에 보유자의 영역에 용감하게 들어갔습니다. 3 danielbard 21/08/06 2758 0
475 어젠 달러만 강세였네요. 3 moqq 20/09/24 2455 0
12096 어젠 개 쏠줄 알았는데 적당히 올랐고 루루얍 26/02/24 180 1
12998 어제자 방송인데요? 3 Groot 26/05/07 89 7
739 어제자 investing.com 만평 3 맥주만땅 20/10/08 2709 6
1028 어제의 미장 특징주 - 은행주들 2 존보글 20/10/23 2706 1
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02/04 207 4
12290 어제오늘 세 번에 걸쳐 국장을 전부 정리했습니다. 1 카르스 26/03/04 157 3
387 어제에 이어서 MS가 이번에는 SEGA 인수를 발표할 수 있다는 [루머]가 있습 다군 20/09/22 2489 5
9503 어제부터 30%안전자산 다시 알아보고있읍니다... 2 cummings 23/12/21 2576 0
13933 어제는 하이닉스가 치고 나가더니 오늘은 sk스퀘어가 치고 나가네요. 🥊👊 1 레이미드 26/06/23 75 1
3694 어제는 킹룡이가 치고 나가더니.. 혀니 21/04/09 3137 0
13997 어제는 막 세상이 원망스럽고 그랬는데 8 Mandarin 26/06/24 105 11
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3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