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8 네 마녀께서 노하셨다 6 존보글 20/09/17 2706 0
6139 국장 Buy & Hold는 잘못되었다? 4 moqq 21/11/30 2706 0
5146 되짚어보기 - 포스코인터내셔널 2 소요 21/08/29 2705 1
283 모더나님은 언제나 쫄리게 하시는 매력이 있으신데 이번에 확떨어지거나 별쟁이 20/09/18 2705 3
3880 [코인] 이번 하락은 진퉁인것 같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04/23 2705 0
3375 폭스바겐 vs 테슬라 3 다군 21/03/17 2705 4
829 선물 현 상황 요약 5 존보글 20/10/13 2705 2
8001 아이 참... 4 기아트윈스 22/07/08 2705 0
5465 가상화폐에 대한 과세가 2022.01부터 시작 6 lonely INTJ 21/09/30 2705 0
1908 Sea limited 근황 존보글 20/12/20 2705 1
1419 교촌치킨 투자법 1 Cascade 20/11/20 2705 2
5301 공매도. 8할 21/09/16 2705 1
1213 테설라 게섰거라 1 존보글 20/11/05 2705 1
1217 미 대선 개표와 주식 상승 9 다군 20/11/05 2705 6
2760 오느레 짤줍 4 Groot 21/02/01 27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