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8 LG화학 물적분할 뒤 '매수'의견 낸 증권사들, 자기들은 매도 10 도담 20/09/21 2704 6
7489 오늘도 힘차게 내려가는 중 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09 2704 0
361 저~기 밑에 혹시나 하고 매수 걸어둔 게 체결됐어요. 중간에 몇 덩이씩 주문 쿠르드 20/09/22 2704 5
365 주식 게시판 형식이 또 바꼈군요... 근에 이거 저만 신경쓰여요...????? (´・_ 5 BLACK 20/09/22 2704 6
1151 HMI 1 moqq 20/10/31 2704 0
5792 10월 폭락 기억은 어디로 가고 2 化神 21/10/26 2704 0
4008 저처럼 멍청한 짓 하지 마시라고 공유드립니다. - 대한해운 유상증자 6 동네주방장 21/04/30 2704 3
2219 풋충이 관점 1 알료사 21/01/07 2704 4
1460 옵션에 대해 1도 모르는데 문득 든 생각이 있습니다. 2 moqq 20/11/23 2704 0
4533 니콜라 전기트럭 시험생산 임박…美·獨서 양산 8 콜라콜라니콜라 21/06/07 2704 0
3778 SM받았읍니다. 2 켈로그김 21/04/15 2704 0
5571 물타기 노하우? 한번 공유해봅니다. 2 동네주방장 21/10/07 2704 6
2774 Gme탐방 주식하는 제로스 21/02/02 2704 0
7666 버그인가 했는데 1 알료사 22/05/25 2704 0
772 대원제약 4 알료사 20/10/09 2703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