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67 PGJ 탑승합니다. 2 막국멍 21/08/19 2495 0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10 2
10468 501층에서 카카오 조금 샀읍니다. 마키아토 25/06/09 205 6
4881 트레이딩 하다가 또 물렸습니다. 1 마카오톡 21/07/26 2696 0
447 3년전에 샀는데 사자마자 거의 반토막이 났던 주식 너무 지긋지긋해서 주식 7 마카오톡 20/09/23 3464 6
4806 트레이딩하다가 물려서 장투한 이야기 17 마카오톡 21/07/14 3929 14
10504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면 코스피가 오를거라는 느낌적을 느낌을 받긴했었는 1 마자용 25/06/20 214 3
8477 손실투자자 비율 94.94% 2 마자용 22/09/30 2861 0
9000 뱅크런도 스마트폰으로 하는 시대 1 마자용 23/03/13 2604 1
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02/05 206 5
6227 연저펀, IRP, ISA 계좌 활용 순서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 마일드 21/12/08 3999 0
5126 저도 일진 탑승^^ 2 마음의여유 21/08/25 2628 0
6181 코인을 시작해야 하나.. 2 마음의여유 21/12/03 3190 0
6200 ISA계좌 드디어 만들었네요~ 1 마음의여유 21/12/06 2863 0
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12/09 267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